모래로 만들어진 섬, '프레이저 아일랜드 (Fraser Island)'. 세월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모래가 쌓여 지금의 한 섬이 된 곳이며 세상에서 가장 큰 모래 섬으로 불리운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도 등록 되어 호주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끝없는 해변과 사막, 호수, 레인포레스트. 모든 휴향지의 조건을 완벽하게 다 갖춰둔 프레이져 섬. 한국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찾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휴양지를 굳이 먼 해외로 갈 생각을 안해도 된다. 가까운 퀸슬랜드 지역에 위치한 자연의 깨끗함과 광대함이 그대로 보존 되어있는 프레이져 섬.
프레이져 아일렌드 1박 2일 캠핑투어
뉴질랜드 북섬,남섬 여행
케언즈 여행 호텔형,백팩형
타즈매니아 동부 2박3일 투어
호주의 보물섬으로 알려진 태즈매니아. 전체 섬의 37%가 국립공원 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있으며, 인간에 의해 홰손되지 않은 자연의 모습을 간직하여 호주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섬이다.
울룰루 사파리 현지인 투어 2박 3일
매일 출발 가능
from $355
캥거루 아일랜드 (Kangaroo Island)는 호주에서 3번째로 큰 섬으로 오랜기간동안 사람의 손길에 닿지 않은 곳이라 아름다운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있는 생태계의 보고인 섬이다. 900여 종의 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그 중 50종은 캥거루 아일랜드에서만 서식한다고 한다. 아들레이드에서 크루즈를 타고 이 아름다운 섬으로 가 보자!
아들레이트 캥거루 아일렌드
퍼스웨이브룩, 피나클 사막 투어
퍼스 (Perth)의 피나클 (Pinnacles) 일일관광. 휴식과 투어, 두가지를 동시에 즐길수있는 관광이다. 부드러운 모래 언덕에서의 샌디보드,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바닷가, 그리고 하이라이트인 피나클 사막 (Pinnacles Desert)을 방문하는데, 마치 소행성에 불시착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다. 피나클은 땅속에 있던 석회암이 무려 3만년이 넘도록 비와 바람에 의해 조금씩 녹아 사라지면서 지금의 뾰족한 모습으로 남게 되었다고 한다.
퍼스에서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웨이브 록 (Wave Rock). 이름에서 뜻하듯, 마치 지금이라도 거대한 파도가 덮칠것만 같은 모양의 바위이다. 길이 110m, 높이14m에 이르는 이 바위는 약 27억년동안 풍화작용에 의해 지금의 모습으로 자리잡았다.